Fine·Pension
예약하기
* 하단의 안내 및 환불규정을 꼭 확인 해주세요.
1. 이용대상 : 2025 열린 여행상품 공모전 대상 업체
2. 운영기간 : 연중 수시
3. 운영범위 : 전국(내륙상품 한정)
4. 이용방법 : 본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접수 (공지사항 내 제출서류 확인 및 제출 필수)
6. 지원사항 : 차량, 운전기사 무상지원
7. 이용자 부담 : 여행 운영 경비, 유류비(주유소에서 직접 결제), 기사 체재비(식당·숙소 직접결제), 투어케어 고용비(직접지급) 등
※수도권 외 차고지에서 출발지까지의 거리에 따라 기사 체재비 부담있음
1. 해당 여행사의 상품 이용고객의 여행자 보험 가입 고지 및 가입 확인 필수 및, 사고 발생시 이용사가 모든 책임을 지는것을 원칙으로 함
2. 운영상품의 코스 변경 및 탑승인원 추가 시 사전 고지 필수
※여행 당일, 탑승인원 및 코스가 일치하지 않거나 관광취약계층 미탑승 또는 허위신청 시 바우처 전체 삭감
3. 운영상품 방문지 내 대형버스 주차 가능 여부, 리프트 출력 가능 여부 확인 필수
(주차공간 미확보로 인한 사고 및 과태료 발생 시, 해당 여행사 부담)
4. 차량 내 음주 절대금지, 장애인 보조견 외 반려동물 동승 불가
5. 연속 2시간 이상 운행 시 기사 휴게시간 30분 확보
6. 관광이용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 불가
7. 탑승 불가 휠체어 규격 안내
- 리프트 규격(1,430mm x 800mm)을 초과하는 경우
- 휠체어석 규격(1,300mm x 1,300mm)을 초과하는 경우
- 전동휠체어가 아닌 스쿠터의 경우 (전동스쿠터 등)
- 휠체어 탑승 무게가 300kg이 초과하는 경우 (휠체어 및 이용자 각각 별도 탑승 가능)
8. 위 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문제의 책임은 해당 여행사에 있으며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음
1. 예약 취소기한은 예약일 기준 7일 전까지
2. 변경기한 초과 후 예약 취소 시, 이용 가능 횟수 차감
3. 차량 탑승자 전원 여행자 보험 미가입 시, 예약일 차량 이용 불가
4. 신청/탑승인원 일치하지 않을 시, 향후 1년 간 이용 자격 정지
5. 신청 목적(관광) 외 차량 사용 시, 향후 이용 자격 영구 정지
차량 이용에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 및 예약상담은
전담부서(정책지원국, 02-2079-246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